루시아청담546 더리버

제목맨해튼 영앤리치 라이프, 도산대로 랜드마크 '루시아 청담 546 더리버'에 담다2024-02-06 23:45
작성자 Level 10

루시아3.png
 


'루시아 청담 546 더리버'의 설계를 담당한 JPA의 폴 배 소장은 이 건축물이 럭셔리한 생활 방식, 즉 'Live High'를 잘 반영하는 대표적인 예라고 설명합니다. 'Live High'는 럭셔리한 삶을 상징하며, 주거 건축물에서 이는 쾌적한 주거 환경에서의 생활을 의미합니다. 폴 배 소장은 건축물의 높이가 주거 환경의 질을 극대화하는 핵심 요소라고 강조하며, 높이가 조망, 향, 프라이버시는 물론 권력과 성공의 상징으로도 작용한다고 말합니다.


미국 뉴욕 맨해튼의 초고층 건물들이 슈퍼리치의 주거지로 자리 잡은 것처럼, '루시아 청담 546 더리버'도 대한민국의 부의 상징인 청담동에서 강남의 새로운 랜드마크이자, 'Live High'의 정점으로 기대됩니다. 110M의 높이로 설계된 이 건축물은 도산대로에 위치한 건물 중 최고 높이이며, 이 지역에서 가장 높게 설계된 유일무이한 건축물입니다.


'루시아 청담 546 더리버'의 최고층인 29층 루프탑에서는 강남 도심과 한강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특권을 제공하며, Sky Floating Cabana에서는 청담의 가장 높은 하늘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건물의 외관 디자인은 화창한 날 한강에 비치는 따스한 빛의 아름다움을 파사드에 승화시킨 품격 있는 디자인으로 완성될 예정입니다.


루시아홀딩스는 '루시아' 브랜드의 철학에 따라 정교하고 감각적인 디테일을 통해 최고의 완결성을 갖춘 공간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루시아 청담 546 더리버'는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546에 위치하며, 지하 7층부터 지상 29층까지, 공동주택 15가구와 주거용 오피스텔 11실로 구성됩니다.


폴 배 소장은 뉴욕 KPF(Kohn Pedersen Fox)에서 국제 프로젝트를 담당한 경험이 풍부한 건축가로, 롯데월드타워, 두바이의 로얄 아틀란티스 리조트 & 레지던스, 상하이 소호 구베이 등 대표적인 프로젝트에 참여한 바 있습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